증시뉴스정리
트럼프, 전기차 7500달러 지원 중단 검토할 듯
머니 메이커(MoneyMaker)
2024. 8. 20. 07:28
반응형
Trump says
he would consider ending
$7,500 electric-vehicle credit
▶ ▶ ▶ 영문 기사 보러가기
7,500달러의 세액 공제 중단
- 트럼프는 펜실베이니아주 요크에서 열린 선거 유세 행사 후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전기차 세액공제에 대한 질문을 받고 "세금 공제와 세금 인센티브는 일반적으로 그리 좋은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것에 대해 어떤 최종 결정도 내리지 않고 있다"고 트럼프는 전기차 세액 공제에 대해 말했다. - "저는 전기 자동차의 열렬한 팬이지만 가솔린 추진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및 기타 모든 자동차의 팬입니다."
- 트럼프가 당선된다면 자동차 제조업체가 7,500달러의 세액 공제를 활용하기 쉽게 만든 재무부 규정을 뒤집는 조치를 취하거나 미국 의회에 이를 완전히 폐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트럼프는 대통령 재임 중에 EV 세액 공제를 폐지하려고 했고, 이는 나중에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2년에 확대했습니다 .
반응형
- 트럼프는 EV 세액 공제에 대해 "저는 최종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저는 전기 자동차를 좋아하지만, 가솔린 자동차도 좋아하고, 하이브리드 자동차도 좋아하고, 앞으로 나올 다른 차도 좋아합니다."
- 그는 더욱 엄격해진 배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더 많은 전기 자동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생산하도록 촉구하는 바이든 행정부 규정을 철회하겠다고 덧붙였다.
- 그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더 엄격한 배기 가스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더 많은 EV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생산하도록 자극하는 바이든 행정부 규칙을 폐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일론 머스크를 내각이나 자문 역할에 활용
- 트럼프는 또한 자신이 당선된다면 일론 머스크를 내각이나 자문 역할에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 머스크는 지난달 미국 대선에서 트럼프를 공개적으로 지지했다 .
- 트럼프 대통령은 월요일에 디트로이트 3 자동차 제조업체와 기타 멕시코 기업이 생산한 차량에 대한 미국 소비자 수출을 제한하기 위해 새로운 관세를 부과하는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