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월 16일부터 아침고요수목원 ‘들국화 전시회’ 개최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 영업시간: 오전 8:30⋅ 오후 7:00
- 연락처: 1544-6703
- 연중무휴로 운영, 입장은 1시간 전 마감
- 다양한 들국화와 순백이 돋보이는 구절초, 붉은빛의 백일홍 등 가을에 꼭 봐야 할 풍경이 펼쳐지며 가을 단풍도 만끽할 수 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침 고요 수목원 들국화 전시회
- 아침고요수목원이 오는 9월 16일(토)부터 10월 15일(일)까지 ‘들국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개최되는 ‘제19회 들국화 전시회’는 ‘돌 틈에 핀 들국화’를 주제로 원내 석정원에서 개최된다.
- 주제는 ‘돌 틈에 핀 들국화’
반응형
전시회 특징
- 전시회는 ▲감국 ▲구절초 ▲산구절초 ▲해국 ▲좀개미취 ▲단양쑥부쟁이 ▲울릉국화 ▲산국 ▲포천구절초 ▲사데풀 등 자생들국화 35여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가족, 연인 등 다양한 방문객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 벤치 주변을 들국화로 꾸민 포토존과 주요 식물에 대한 설멸을 담은 안내판 설치 등 관람객들에게 이해를 돕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잣까지 체험
- 아울러 추석 연휴를 맞이해 원내 클래스하우스에는 ‘잣 까기 체험’도 진행된다.
- 커다란 잣송이를 나무망치로 두드리며 직접 잣을 까고, 껍질이 벗겨진 잣을 제공된 주머니에 담아갈 기회도 주어진다.
주말 체험
- 테라리움 및 토피어리 만들기 등 주말체험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조형준 식물연구부 팀장은
- “이번 전시회를 통해 관상가치가 높은 우리나라 들국화를 보다 친숙하게 만나보고, 분포와 종류에 따라 식재된 들국화들 각각의 가치를 발견해 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